폴리매쓰 코인 급등 전망 호재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비트코인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습니다. 최근 상승을 연속적으로 일어내면서 가격이 어느새 전고점을 눈앞에 두고있습니다. 그때문일까요? 비트코인 가격이 지지대를 형성하며 상승을 주니 알트코인들도 덩달아 움직임을 주고있습니다. 오늘은 그중 당일 장중 10%이상 급등을 이뤄낸 폴리매쓰(POLY) 코인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10월 19일 15시30분 기준 비트코인 시세입니다.

지속적인 상승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때 7400만원 선까지 빠졌었던 비트는 반등하면서 다시 7600만원 선에서 거래되고있습니다. 오늘 밤부터 비트코인 선물ETF가 거래되기 때문일까요? 나스닥에 비트코인 ETF상장 소식과 함께 상승을 일궈낸 비트코인은 현재 61~62K부근에서 자리를 잡은모습입니다. 곧 알트코인 불장으로의 초입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한번쯤 조정을 주는것이 연말 불장으로 가는 지름길이라고 생각합니다.

 

비트코인ETF?

https://dayilyhotissue.tistory.com/70

 

비트코인 나스닥 ETF승인 급등 전망

안녕하세요! 비트코인이 나스닥 ETF승인이 되었다는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최근 중국의 강력한 가상화폐 거래 금지 규제와 미국의 자산매입 축소 시사 여파 등으로 가파른 하락세를 보였던

dayilyhotissue.tistory.com


 

10월19일 기준 폴리매쓰(POLY) 코인의 시세입니다.

 

오늘의 폴리매쓰 실시간 최고 가격은 980원 이며 현재는 900~890원대에서 시세를 주고 있습니다. 고점에서 내려와도 6%이상의 수익권을 주고있는데요. 24시간 거래량은 2322억원 정도 입니다. 폴리매쓰 코인은 지난 24시간 동안 12%이상 상승했습니다. 그동안 횡보가 길었던 만큼 이정도 상승에서 끝나지 않을것 같습니다.

현재 시가총액은 5579억원이며 총 발행한도는 10억개로 설정되어있습니다. 아직까지 힘을 써주는 모습입니다. 그간 폴리매쓰(POLY) 코인의 상승분을 본다면 횡보의 길이만큼 상승률이 높았는데요. 이번도 알트코인 장세로 전환된다면 큰 상승을 기대해볼만 하다고 생각됩니다.


 

 

 

폴리매쓰(POLY) 코인 개요

폴리매쓰는 전통적인 금융과 블록체인을 연결시켜 주는 플랫폼 제공을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글로벌 경제에서 토큰 보유자가 주식 보유자를 대체할 수 있으며 전 세계 모든 회사들이 디지털 자산 자본에 접근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하는데요. 폴리매쓰는 토큰을 통해 장기적으로 ICO를 대체하도록 하여, 회사들이 규제를 보다 간편하게 만족시키고 토큰을 통해 재원을 마련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라고 합니다. 폴리매쓰는 주식, 채권, 벤처캐피탈 등 전통적 금융의 모든 분야가 블록체인 기술이 접목되는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 암호화폐명 Polymath (POLY) / 최초 발행일 2018.02.03
▣ 합의 알고리즘 PoW / 설립자 Trevor Koverko (이더리움, 퀀텀 등 초기 투자자), Chris Housser
▣ 자 문 David Johnston (CEO, Factom) / 시장 유통량 286,787,107 POLY
▣ 토큰 분배 현황 공개되지 않음


금융의 흐름은 그 시대마다 그 순간, 상황마다 다르기 때문에, 이 흐름을 미리 인지하고 변화에 적응하는 것이 자본시장에서는 가장 중요한 것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4차 산업이 도래하면서 블록체인 기술이 점점 발전하고 있는 가운데 블록체인 시장과 금융권은 점점 연결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점에서 폴리매쓰 코인은 금융과 블록체인 기술을 연결하는 플랫폼 제공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코인이라는 점에서 아주 큰 강점을 가지고있다고 생각합니다.


폴리매쓰(POLY) 코인 특징

STO (Security Token Offering)
폴리 매스는 ICO 대신 STO(Security Token Offering)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유가증권법을 위반하지 않고 유가증권을 토큰으로 전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폴리매쓰는 발행자, 대리인, 개발자, KYC, 탈중앙화 서비스가 모두 제공되고 있으며 SEC의 규제 사항을 스마트 컨트랙트에 포함시켜 정부의 보안 규정을 완전히 준수하고 검증해 승인된 사용자들에게만 거래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이를 통해 별도의 중개자나 은행의 개입 없이 안전하게 거래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안 토큰은 엄청난 시장 기회를 나타내지만 제도적 채택을 가로막는 상당한 장벽이 있습니다. 폴리매쓰는 보안 토큰을 위해 구축된 기관급 블록체인이자 이러한 특성을 지닌 최초의 전문 체인인 폴리메시를 통해 이러한 장벽을 해결하고 있습니다.


폴리메시의 기반은 발행자와 투자자가 필요로 하고 기관과 규제 기관이 요구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인 신원, 규정 준수, 기밀성 및 거버넌스를 핵심 설계 원칙을 통해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는데요. 이 4가지 기둥을 합치면 결제와 같은 더 복잡한 작업도 지원한다고 합니다. 디지털 증권 생성 및 관리와 관련하여 폴리메시의 특수성은 이를 기반으로 구축된 애플리케이션에 범용 블록체인에 비해 뚜렷한 이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목적에 맞게 구축된 인프라는 표준 블록체인 아키텍처의 격차를 해결하여 블록체인의 기능을 현대 자본 시장의 요구 사항과 일치시키는데요. 이러한 폴리메시를 엔지니어링하는 것 외에도 폴리매쓰는 기술 전문가가 아닌 사용자에게 체인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는 직관적인 수단을 제공하는 일련의 도구를 체인에 구축했습니다. 폴리메시의 심층적인 기능과 사용자 친화적인 도구를 결합함으로써 폴리매쓰는 자본 시장을 변화시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폴리매쓰(POLY) 코인 전망

폴리매쓰 코인처럼 다양한 ICO관련 신규 코인들이 많아졌는데요. 이 암호화폐들은 최근 20~30배 정도 가격이 상승을 보여주었습니다. 신규 상장에 따른 가격 펌핑이라는 점을 제외하고 현재 시장의 관심 종목 분야라는 것은 유효하기 때문이러고 생각합니다. 폴리매쓰 코인 역시 많은 상승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 최고점 대비 하락하고 횡보가 다른 코인보다 상대적으로 길었고 2021년 하반기의 상승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폴리매쓰처럼 증권형 토큰 제공을 하는 STO코인들은 역시 탈중앙화를 목적으로 하기 때문에 현재 암호화폐시장의 주도 테마인 NFT가 중반 이후 암호화폐 장을 이끌었던 코인이라면, 탈중앙화 코인들이 앞으로의 방향을 정하지는 않을까하는 기대감이 있습니다.

아래는 폴리매쓰 코인의 개발로드맵 과 다른 상승코인 소식 입니다.

https://dayilyhotissue.tistory.com/76

 

도지 코인 급등 전망 호재

안녕하세요. 지난밤 비트코인이 하락을 멈추고 또다시 반등에 성공하였습니다. 비트코인은 횡보와 조정을 반복하면서 7400만원 선까지 하락하였습니다. 하지만 어제 새벽부터 반등을 시작하여

dayilyhotissue.tistory.com

https://dayilyhotissue.tistory.com/73

 

플로우 코인 락업 해제 전망 호재

플로우는 NFT 코인 대표주자로서 자리매김 하고 현재 락업해제이후 조금 하락하고있습니다. 플로우 코인은 NFT 관련 코인입니다. NFT는 이제 많은 분들이 잘 아실텐데, 대체불가능 토큰을 뜻하는

dayilyhotissue.tistory.com

https://dayilyhotissue.tistory.com/65

 

휴먼스케이프 코인 급등 전망 호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급상승 랠리를 보여준 휴먼스케이프(HUM) 코인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시세부터 전망 호재까지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에 큰 호재로 인해 업비트에서 엄청

dayilyhotissue.tistory.com

https://dayilyhotissue.tistory.com/63

 

이캐시 코인 전망 호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업비트 상위에서 거래되고 있는 이캐시 코인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리브랜딩을 성공적으로 진행하면서 800%이상 급등한 코인인데요. 이캐시 코인의 전망과 남은 호

dayilyhotissu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