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우 코인 락업 해제 전망 호재

반응형

플로우는 NFT 코인 대표주자로서 자리매김 하고 현재 락업해제이후 조금 하락하고있습니다.
 
플로우 코인은 NFT 관련 코인입니다. NFT는 이제 많은 분들이 잘 아실텐데, 대체불가능 토큰을 뜻하는데요. 간단하게 말해서 개체마다 고유한 가치를 지님으로서 교환이 불가능하다는 뜻입니다. 플로우 코인은 차세대 앱이나 게임, NFT 서비스를 구축하는 플로우 생태계를 위해 만들어진 코인입니다. 플로우 생태계를 움직이는 화폐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이 플로우 코인의 현재 흐름과 전망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0월17일 기준 비트코인 가격입니다.

여전히 횡보를 지속하고있습니다. 어제부터 설명드린 지지구간을 다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지를 확인하면 연말불장으로 돌입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대장인 비트코인이 횡보를 지속한다면 주말이후 알트코인 장세가 찾아올것으로 생각됩니다. 지수의 역할을 하는 비트코인의 움직임을 주의깊게 확인하시고 매매 진행하셔야할 자리입니다.


10월 17일 기준 플로우(FLOW) 코인의 가격입니다.

 

플로우(FLOW) 코인은 10월16일 어제죠?? 락업해제를 진행하였습니다. 락업이전까지 시세를 올렸다가 락업일에 근접하여 흐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렇지만 50%락업해제 치고 많이 빠지지 않았습니다. 그만큼 매력적인 코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의 매도세가 강하지 않다는건 유망하고 전망성이 좋다고 해석이 되겠습니다.

현재 이더리움이나 솔라나같은 유망한 코인과 나란히 거래되고 있는데요. 향후 알트장이 찾아온다면 매매할 코인으로 생각해두었습니다.


 

플로우(FLOW) 코인 개요

플로우 블록체인은 새로운 제너레이션을 위한 게임, 어플리케이션, 그리고 그 둘에 힘을 부여하는 디지털 자산의 기반으로 디자인된 블록체인입니다. 또한 플로우는 신속하고 탈중앙화 되어있으며 개발자 친화적인 인프라로, 크립토 키티 / 대퍼월렛 / NBA Top-Shot과 같이 사용자에 훌륭한 블록체인 경험을 지속적으로 전달한 팀에 의해 만들어진 레이어 원 솔루션 코인입니다. 플로우 토큰은 이러한 네트워크를 움직이게 하는 하나의 연료와 같은 역할을 하는데요. 플로우 블록체인 위에서 플로우는 그 네트워크와 모든 어플리케이션의 실행을 위해 요구되는 '화폐'로서 기능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플로우는 NFT 게임의 시초라고 불리우는 '크립토키티'를 제작한 대퍼랩스에서 운영하는 프로젝트 입니다. 역사가 확실하기도 하고, 많은 부분에서 발전이 이어져 오고 있습니다. 특히 플로우 코인은 이더리움 블록체인이 가지고 있는 높은 가스비, 에너지 효율과 같은 문제들을 개선시킨 차세대 NFT 특화 블록체인이라 평가 받습니다. 무엇보다 플로우는 개발자를 위한 프로그래밍 언어를 통해 진입장벽을 최소화 시켰다라는 평가를 받습니다.


 

플로우(FLOW) 코인 투자자

플로우 코인은 코인베이스와 바이낸스, 워너뮤직, 삼성과 같은 대기업들에게 투자를 받은바 있습니다. 가치에 대한 평가가 매우 높으며, NFT 호재가 나타날 때면 언제나 가장 먼저 움직이는 코인입니다. 그만큼 NFT코인중 대장의 위치를 자리잡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위에 보이는 많은 기업들과 호재도 있었기 때문에 더욱 활용도를 인정 받은 코인입니다.


 

 

 

플로우(FLOW) 코인 전망

플로우 코인 전망은 밝습니다. 전세계 최고 기업들의 투자를 이끌어 냈을 뿐만 아니라 플로우 생태계에 대한 기대치가 높습니다.  우선 대기업의 투자를 이끌어 냈다는것 부터 플로우(FLOW) 코인의 사업성과 성장성, 전망을 보았다는 건데요. 특히 현재 암호화폐시장에서 NFT 시장은 계속해서 성장해 나갈 분야라고 생각합니다.

그 중심에는 플로우 코인이 있습니다. 또한 플로우 코인은 최근 코인 상승에 큰 수혜를 받지 못한 상황입니다. 플로우 코인은 아직 훨씬 높게 올라갈 지점이 남아있다고 보여집니다. 그리고 어제 락업해제이후에도 시세가 크게 출렁이지 않고 매도세가 강하지 않았습니다. 그만큼 사람들이 빠르게 이익실현하고 도망나와야할 코인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투자할만한 코인이라고 생각하는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