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트 코인 급등 전망 호재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만간 다가올 알트코인장에 대비하여 헌트(HUNT) 코인의 전망과 호재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헌트 코인역시 지난번 상승랠리때 엄청난 상승률을 보여준 코인중 하나인데요. 순간적으로 최고가 1860원을 찍고 현재는 905원에 거래중입니다. 요 몇일 지루한 시세를 보여주고 있는데 비트코인이 횡보하면서 헌트코인이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0월 17일 16시30분 기준 비트코인 시세입니다.

60~61K구간을 다지면서 지루한 횡보구간이 반복 되고있습니다. 소폭 하락하고 있으나 이 자리만 잘 지켜주며 횡보가 지속된다면 알트코인 불장이 찾아올것 같습니다. 금요일 최고가 7600만원을 찍고 현재는 7400만원 선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다음은 10월 17일 기준 헌트(HUNT) 코인 시세입니다.

헌트 코인은 비교적 최근 두번의 큰 상승이 있었습니다. 두번 모두 장중 최고가 1860원 언저리를 터치하고 하락하였는데요. 아직 까지는 거래량이 살아있다고 볼수있겠습니다. 현재 비트코인이 횡보를 지속하면서 알트코인들이 꿈틀거리고 있는데요. 그중 헌트(HUNT) 코인 역시 시세를 주려고 움직이고 있습니다. 17일 현재 4.5%이상 상승을 하면서 상승률 상위에 있습니다.

현재 시가총액은 986억원이고 발행한도는 반올림하여 약 2억개정도 입니다. 거래대금은 1200억원입니다. 헌트역시 비트코인 시세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종목중 하나임으로 비트의60~61K의 자리에서 어떻게 움직이는지 계속해서 확인하여 매매가 필요한 종목입니다.


 

헌트(HUNT) 코인 개요

헌트는 전 세계 디지털 노마드를 위한 dApp 그룹입니다. 헌트는 게임화된 블록체인과 디지털 자산 메커니즘을 활용하여 포스트 워크(post-work) 와 디지털 노마드 생활로 전환 중인 사람들에게 힘을 실어주는 dApp 세상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HUNT 유통량 (6월 제출 자료 기준)

7월 : 139,306,938
8월 : 146,950,774
9월 : 154,594,610


 

디앱(dApp)이란?

- Decentralized Application의 약자로 사용자와 제공자 간에 상호작용을 직접적으로 할 수 있게하는 탈 중심화된 서비스입니다. 암호화폐로 디지털 노마드를 실현시켜주는 중개자, 장치의 역할을 하고있다고 볼수있습니다.

헌트코인 특징 (디앱 dApp)
현재 헌터 플랫폼은 스팀헌트, 노마드 태스크 롤 헌트 디앱을 통해 150개국 이상에서 약 23만 명의 유저를 보유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현재 헌트는 네 가지 디앱을 통해 세계적으로 약 이십삼만 명의 유저가 헌트를 통해 디지털 노마드를 실현 하고 있습니다. 네 가지 디앱으로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스팀헌트

- 최신 / 최신 제품을 공유하고 매일 경쟁하여 암호 화폐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기술 얼리어답터 에 의한 멋진 신제품에 대한 일일 순위 커뮤니티 입니다.

▣ 노마드테스크

- 제품, 소셜 채널, 마케팅 콘텐츠, 앱 리뷰, 설문 조사 등을 위한 마케팅 임무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주문형 작업 시장 입니다.

반응형


▣ 롤헌트

- 재미있는 유튜브 클립의 일일 인기 차트입니다. 또한 롤헌트는 누구나 간단히 동영상을 공유하고 찬성할 수 있으며 사용자 데이터는 Blockstack 블록체인을 통해 비공개로 저장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네버 루즈 머니

- 장기 암호화 투자자를 위해 설계된 패자 벌금으로 승자에게 보너스를 지급하는 이더리움의 잠금 스마트 계약 HODL 프로토콜입니다.


헌트(HUNT) 코인 전망

현재 헌트는 네 가지 디앱을 통해 세계적으로 약 이십삼만 명의 유저가 헌트를 통해 디지털 노마드를 실현 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일단 실제로 이를 이용하고 있다는 사람이 많다는 점 에서 긍정적으로 볼 수 있는데요. 앞으로 헌트는 더 많은 디앱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헌트코인은 디파이까지 영역을 확대한다고 하니 더욱 전망이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단기적으로 조정과 횡보를 반복하고 재미없는 시세를 주었는데요. 비트코인이 안정화되고 60~61K부근의 지지를 확인한다면 알트코인 불장에서 헌트가 다시 엄청난 상승을 보여줄것으로 생각됩니다.

장기적으로는 헌트가 디지털 노마드를 위해 내놓을 미래에 나올 디앱의 결과에 따라서 앞으로 헌트의 전망이 크게 달라질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