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캐시 코인 전망 호재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업비트 상위에서 거래되고 있는 이캐시 코인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리브랜딩을 성공적으로 진행하면서 800%이상 급등한 코인인데요. 이캐시 코인의 전망과 남은 호재와 차트등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10월13일 11:37분 현재 비트코인 가격입니다.

1시간봉을 보시면 알겠지만 오늘새벽 약 6770만원 선까지 하락하였다가 반등한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 상승추세를 지지받아 올라가기를 원했지만 추세를 살짝 이탈하면서 하락한 모습이었습니다. 다행히도 어제 거래되던 가격까지는 상승해주어서 추세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다음은 현재 이캐시 시세입니다.

성공적인 리브랜딩으로 800%이상 상승한뒤 가격 조정을 받고 횡보하고있습니다. 그래도 아직 엄청난 상승분을 돌리진않고 안정적인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차트상 수렴이 끝나가는데 어디로 움직일지 잘 지켜봐야 할것 같습니다.

 

이캐시는 현재 시가총액 약 5조원, 거래대금은 약 3595억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현재 업비트 거래대금 순서입니다. 이캐시가 당당히 3위에서 거래되고 있는데요. 수렴이 끝나가는 만큼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졌다고 할수있겠습니다.


 

 

 

이캐시(XEC) 개요

이캐시(eCash)는 비트코인 캐시 에이비씨(BCHA)에서 리브랜딩된 가상자산입니다. 이캐시는 비트코인 캐시의 연속이며 Milton Friedman의 비전을 실현하였습니다. 이캐시는 아발란체 컨센서스 레이어와 같은 주요 계약을 준수하는 동시에 스테이킹, 포크를 필요로 하지 않는 네트워크 업그레이드 및 서브체인과 같은 비트코인 프로젝트에서 이전에 볼 수 없었던 개념을 도입하였습니다.  이캐시는 아발란체 컨센서스 레이어를 도입하였으며, 스테이킹, 포크가 필요없는 네트워크 업그레이드 및 서브체인과 같이 이전 비트코인 프로젝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기능들을 구현하였습니다.

반응형

 

 

 

이캐시(XEC) 근황

비트코인 캐시 에이비씨는 최근 이캐시 (XEC)로 리브랜딩을 했습니다. 리브랜딩을 통해 비트코인 캐시 에이비씨는 이캐시로 이름과 로고만 바꾸고 코인을 재상장하는 수고를 없앴습니다. 또한 비트코인 캐시 에이비씨가 이캐시로 리브랜딩 되면서 1 BCHA = 1,000,000 XEC로 분할되었는데요. 그런데 이 분할 작업이 거래소마다 시기가 달라 한때 투자자들이 크게 혼란스러워하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대부분의 메이저 거래소에서 리브랜딩에 따른 분할 작업이 완료되어, 비트코인 캐시 에이비씨 코인은 거래소에서 사라지고 이캐시만이 거래되고 있습니다.


 

 

 

 

 

이캐시(XEC)와 비트코인 캐시 에이비시

리브랜딩 되기전 가상자산인 비트코인 캐시 에이비씨를 잠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별명은 다들 아시죠?? 비캐똥;;;
비트코인기반으로 어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지불 범위 밖에서 최대치로 확장할 수 있는 솔루션을 위해 하드포크 한 가상자산입니다. 비트코인 캐시 업그레이드 방향성을 두고 개발자간 기술적 이견 발생 및 트러블 합의 불가로 캐시 하드 포크 후 비트코인 SV와 비트코인 ABC로 나눠지게 되었습니다. 


블록체인의 보안을 강화하고, 거의 실시간에 가까운 확인을 가능하게 하며, 향후 네트워크 업그레이드를 단순화하기 위한 합의 프로토콜입니다. 즉각적인 트랜잭션, 향상된 보안 및 포크 프리 업그레이드를 가능하게 하는 혁신적인 합의 알고리즘입니다. ​비트코인 캐시 에이비씨가 이캐시로 리브랜딩 되면서 빗썸 기준으로 지난 8월 27일 시초가 0.09원이었던 이캐시의 가격이 이틀 뒤 0.83원까지 오르면서 약 822% 이상 수직 상승했습니다.


 

 

이캐시(XEC) 특징

▣ 스테이킹
인센티브 이해 관계자에 의해 분산 된 거버넌스입니다.
eCash의 의 초점은 트위터 종교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가능한 한 최고의 화폐를 만드는 데 있기 때문에 기술적으로 실현 가능한 모든 해결책이 논의되고 있습니다. eCash 거버넌스와 사용자 인센티브에 있어 매우 중요한 부분이 될 것입니다.


​▣ e-토큰
eCash 는 토큰과 배당금 지급을 지원하는데요?
eCash 프로토콜 수익은 eCash의 개발과 기술에 다시 투자 됩니다. 자금은 매년 국제 네트워크 의회(GNC)에 의해서 할당되게 됩니다 이캐시는 리브랜딩 되기전부터 업비트에서 거래량이 엄청났기때문에 업비트에서 리브랜딩 되기전에는 다른 거래소에서 가두리상승이 더욱 쉬웠습니다.


 

 

 

이캐시(XEC) 전망

하지만 9월30일기준 업비트에서 리브랜딩이 되면서 엄청난 양의 이캐시가 입출금이 가능해지면서 가격조정이 온것으로 보여지는데요. 해당 가격조정은 10월중순까지 이어졌으며 금일 살짝 반등을하여 어느정도 안정된 시세를 잡아는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한 달간 비트코인 캐시 에이비씨가 리브랜딩 된 이캐시는 펌핑과 덤핑을 반복하고 있는 모양으로 보입니다. 아직 리브랜딩 된 지 오랜 시간이 흐르지 않아 가격이 안정화가 되지 않은 모습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마 당분간은 펌핑과 덤핑후 급락과 같은 이런 흐름이 계속 이어질 전망이라고 생각합니다.


리브랜딩 후 초기 단계이기 때문에 호재가 하나라도 나온다면 쉽게 상승할 여력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캐시는 아발란체 합의 알고리즘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는데, 아발란체 함의 알고리즘은 거래 처리속도 및 보안성이 개선된 알고리즘으로 포크를 할 필요 없이 네트워크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캐시(XEC) 호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