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스케이프 코인 급등 전망 호재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급상승 랠리를 보여준 휴먼스케이프(HUM) 코인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시세부터 전망 호재까지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에 큰 호재로 인해 업비트에서 엄청나게 폭등을 하고있는 바로 그 코인 HUM코인의 전망과 시세, 단기적인 분석까지 해보려합니다.

 

10월 14일 11시30분 현재 비트코인의 가격입니다.


비트코인이 어제 57K에서 53K까지 조정을 주면서 알트코인이 정신을 못차리고 떨어졌는데요. 만약 49K가 깨졌다면 하락장이 열렸었겠지만 다행이도 비트가 잘 버텨주며 반등하면서 장이 다시 불장이 시작 되었습니다.  그래도 주의해야할것은 57K의 매물대를 확실하게 강한거래량을 동반하여 뚫어주지 못한다면 다시한번 흘러내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때문에 비트의 움직임에 주의하셔야 겠습니다. 특히 57K부근을 어떤식으로 움직임을 주는지 확인해야 하겠습니다.

다음은 휴먼스케이프 코인의 차트입니다. 10월13일 11시30분 기준 17%이상 급상승을 하고있습니다.  전고점도 시원하게 뚫어주며 상승추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비트가 안정화 되면 한번 눌러주고 다시한번 상승할수있을것 같습니다.

현재 업비트 거래대금 상위 순서입니다. 휴먼스케이프는 2위로 거래되고있습니다. 시가총액은 약 1293억원 정도이고 거래대금은 무려 1조원이 거래되고있습니다. 거래량이 터지는 만큼 주목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휴먼스케이프(HUM) 코인 개요

Humanscape는 충분히 많은 수의 환자들로부터 정교하게 시스템화된 정보가 아직 정복되지 않은 질병을 치료하기 위한 해결책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PGHD (환자로부터 추출된 건강 데이터)는 전체 건강 데이터 양의 약 60 %를 차지합는데요. 그러나, PGHD를 수집하고 구성할 수 있는 견고한 플랫폼이 존재하지 않기때문에 이런 데이터는 파편화 된 형태로만 존재합니다. Humanscape는 이와 같이 파편화된 데이터를 하나의 소스로 통합하여 모든 인류를 질병으로부터 자유롭게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다고 합니다. 수집된 데이터는 제약회사 및 연구기관의 치료제 개발, 임상시험에 사용되고 있고,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하여 자신의 데이터가 원하지 않는 곳에 사용되는 일이 없도록 하는것이 목표입니다.

반응형



휴먼스케이프 같은 경우 블록체인 기반의  환자 커뮤니티를 위한 암호화폐인  흄(Hum)을 개발한 헬스케어 스타트업 기업이자 코인 플랫폼 입니다.



㈜Humanscape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PGHD(Patient-Generated Health Data)수집과 정리, PGHD와 의약 연구기관, 제약회사 연계하는 플랫폼 Humanscape를 개발하고 운영하는 회사입니다. 2016년 03월 03일에 설립되었고 회사는 서울 강남구 역삼로17길 51 4층에 소재지를 두고 있습니다.


서울대학교병원, 한양대학교병원 등 유명한 병원들과 파트너도 맺고있는데요. 하지만 미스블록과 메디블록도 똑같은 루트였기 때문에 전혀 호재라고 보지 않습니다. 어차피 세력이 매집해서 시세를 조종하는건 똑같다고 생각합니다.


그냥 의료관련 김치코인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휴먼스케이프의 상장된 거래소를 볼 수 있는데 업비트와 코인원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이 든 것은 FTX거래소에 상장이 되어있다는 점인데요? FTX는 미국이나 글로벌적으로 많이 거래가 되는 거래소라 상당히 메이저 거래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거래량은 업비트가 거의 100%를 차지하고 있음으로 의미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현재 FTX거래소와의 김치프리미엄은 약 5%정도 차이가 나고 있습니다.


 

 

 

휴먼스케이프(HUM) 코인 흐름

올해 초에 상장이 되어서 30원대를 횡보 해주다가 3월달에 팡하고 거래량이 터지면서 10배 이상 급등을 해주었습니다 올해 고점은 539원입니다. 그리고나서 비트코인이 하락장이 오자 다시 40원대까지 떨어졌었고, 비트코인이 반등하면서 어느정도 다시 상승을 했습니다.

현재 휴먼스케이프 시세는256원에 거래가 되고 있으며, 오늘 단기적인 펌핑으로는 279원까지 오르고 현재 조정을 받는 중입니다. 40원에서 279원 이미 저점대비 700%이상 올랐는데요. 

솔직히 냉정하게 생각했을 때 너무 올랐다고 생각합니다. 보수적으로 접근하는것이 맞다고 생각하고 만약 저였다면 단타매매가 아니라면 비중조절하여 소액만 담궈보겠습니다. 그전에 2달 이상 장기적으로 홀딩한다고 하면 저점 대비 아직 상승폭이 더 적은 코인을 찾을 것 같습니다. ㅎㅎ 부자들과 세력을든 이미 100원대 이하에서 매집을 끝냈을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리스크는 존재합니다.


 

 

휴먼스케이프(HUM) 코인 호재

2018년도에 Humanscape가 카카오 블록체인 플랫폼인 헬스와 의료 첫 파트너로 합류되며 이와 관련한 큰 급등이 있었습니다. 클레이튼은 DEFI, NFT, DAPP 등 가릴 것 없이 성장세를 무섭게 치고 오는 상승세로 관련 코인의 행보 역시 비슷하게 오르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방향성이 좋은 것과 비례하여 특별한 목적성이 없다는 것에 대하여 거래소에 의해 금전적 가치를 얻기 어렵다는 점이 나름 흠인 것 같습니다.


암호 화폐는 미래를 생각하고 가치에 투자해야 한다는 점을 보아 애매한 부분은 시세 반등에 관련하여 호재나 펌핑 등에 기대게 될 수밖에 없기에 전무한 편에 속합니다. 하지만 사업 방향성 자체는 괜찮고 협업 역시 빵빵한 편에 속하기에 전망 자체는 화창한 것으로 보입니다.


 

꾸준히 성과를 내고 있고 큼지막한 협업들이 있었기 때문에 아직은 괜찮은 코인이라고 생각됩니다. 향후 단기적으로 비트가 안정화 된다면 조금더 상승할 여력은 있지만 이미 많이 오른 상태이기때문에 보수적으로 접근하는것이 손실을 줄이는 매매라고 할수있겠습니다.

반응형